코성형

한 분 한 분 소중한 인연으로 정성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

01

코가 낮아 보일 때

이마 코각도, 코 시작점, 콧등, 코끝, 코입술각도, 코길이 등으로 나누어 봐야 하며, 거기에 맞게 보형물을 선택, 조각하여 높여야 균형을 이루어 자연스럽게 됩니다.

코끝은 연골봉합과 귀연골로 높이게 되며, 필요하면 코기둥을 세워 좀 더 높일 수 있습니다.
보형물은 실리콘, 실리텍스, 고어텍스 등이 있으며, 각각에 맞게 사용하게 됩니다. 그 외에 자가조직이나, 필러를 사용하여 콧대를 높일 수 있습니다.

02

콧등에 굴곡이 졌거나, 매부리일 때

콧등을 갈아내거나 절골후 콧등이 넓을 경우 코뼈 절골술로 모아준 후 융비술을 시행합니다.

03

긴코,화살코

코끝연골을 비중격쪽으로 모아주어 코끝을 높여주면서 짧게 만들어줍니다. 코기둥이 늘어졌을 때는 비중격일부나 피부를 제거하게 됩니다.

04

휜코

내외측 코뼈를 절골하고, 대개 비중격도 휜 경우가 많아 비중격 뼈를 절골하고, 비중격 연골은 지지틀을 남겨 놓고 제거합니다. 휜비중격 연골은 은 지지대를 대어 펴게 됩니다.

05

짧은코

코끝이 짧은 경우 코입술 각도와, 콧날개 위치에 따라 비중격 연장술로 코끝을 연장합니다.

06

복코

코끝 연골이 큰 경우 연골일부를 제거후 모아줍니다. 연부조직이 두꺼운 경우는 연부조직 일부를 제거후 높이게 됩니다.

07

재수술

보형물이 눈에 띠게 삐뚤어져 있거나 튀어나올 위험이 있을 때, 염증반응 등 여러 가지 원인으로 시행하게 됩니다.